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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원하시는 내용이 없는 경우, 채널톡으로 문의 해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제품이 인식 되지 않습니다.
PLENUE D 2015/12/02
고객님, 안녕하세요?
디지털프라이드 코원 입니다.

제품연결 시 PC본체의 앞면, 옆면 등에 위치한 간편 USB포트가 아닌 본체
뒷면에 위치한 USB포트에 제품을 연결하여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뒷면에 제품을 연결하셔도 인식되지 않는 경우라면 다른 PC에 제품을 연결하여
확인해 주십시오.

다른 PC에서는 정상적으로 인식되는 경우라면 이용하는 PC의 운영체제가 불안정한
상태 이거나, 메인보드에서 제품을 정확하게 인식하지 못하는 상태로 예상할 수 있겠습니다.

메인보드에서 제품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는 경우라면 NEC칩셋이 탑재된 USB2.0 호스트
카드를 구입하여 장착하시면 이러한 문제를 약 90% 정도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다른PC에서도 인식되지 않는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홈페이지[고객지원]->[A/S]->
[코원 A/S 안내]에 안내 된 택배서비스센터를 통해 증상의 확인 및
적절한 서비스를 지원받으시기 바랍니다.

http://support.cowon.com/as_page/as_page01.php

이용에 참고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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