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원하시는 내용이 없는 경우, 채널톡으로 문의 해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AE2
2013/07/17
고객님 안녕하세요
디지털 프라이드 코원입니다.
전원선을 제품에서 분리한 후 다시 연결해보시기 바랍니다.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홈페이지
[SUPPORT]->[고객지원]->[A/S안내]에 안내 된 택배서비스센터를
통해 증상의 확인 및 적절한 서비스를 지원받으시기 바랍니다.
http://support.cowon.com/as_page/as_page01.php
이용에 참고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디지털 프라이드 코원입니다.
전원선을 제품에서 분리한 후 다시 연결해보시기 바랍니다.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홈페이지
[SUPPORT]->[고객지원]->[A/S안내]에 안내 된 택배서비스센터를
통해 증상의 확인 및 적절한 서비스를 지원받으시기 바랍니다.
http://support.cowon.com/as_page/as_page01.php
이용에 참고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제품의 시리얼번호는 어디에 있나요?AE2 2014/11/17
-
■ 코원 블랙박스는 KS 기준을 만족하나요?AE2 2013/11/13
-
■ 자동 포맷예약은 어떻게 설정하나요?AE2 2013/07/17
-
■ 캡쳐한 사진파일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AE2 2013/07/17
-
■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AE2 2013/07/17
-
■ PC 매니저에서 지도가 나오지 않아요.AE2 2013/07/17
-
■ LCD 창이 꺼지는 시간을 변경할 수 있나요?AE2 2013/07/17
-
■ 블랙박스 메모리 카드는 어떻게 관리해야 하나요?AE2 2013/07/17
-
■ GPS 수신이 잘 안되요.AE2 2013/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