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물류배송 및 택배서비스 택배사 변경 안...

자주 묻는 질문

원하시는 내용이 없는 경우, 채널톡으로 문의 해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AE2 2013/07/17
고객님 안녕하세요
디지털 프라이드 코원입니다.

전원선을 제품에서 분리한 후 다시 연결해보시기 바랍니다.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홈페이지
[SUPPORT]->[고객지원]->[A/S안내]에 안내 된 택배서비스센터를
통해 증상의 확인 및 적절한 서비스를 지원받으시기 바랍니다.

http://support.cowon.com/as_page/as_page01.php

이용에 참고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원하시는 내용을 찾을 수 없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