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원하시는 내용이 없는 경우, 채널톡으로 문의 해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파일 복사중 에러가 발생합니다.
PLENUE R
2017/08/29
고객님, 안녕하세요?
디지털프라이드 코원 입니다.
제품연결 시 PC본체의 앞면, 옆면 등에 위치한 간편 USB포트가 아닌 본체
뒷면에 위치한 USB포트에 제품을 연결하여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뒷면에 제품을 연결하셔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라면 다른 PC에
제품을 연결하여 확인해 주십시오.
다른 PC에서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홈페이지
[SUPPORT]->[고객지원]->[A/S안내]에 안내 된 택배서비스센터를
통해 증상의 확인 및 적절한 서비스를 지원받으시기 바랍니다.
http://support.cowon.com/as_page/as_page01.php
이용에 참고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디지털프라이드 코원 입니다.
제품연결 시 PC본체의 앞면, 옆면 등에 위치한 간편 USB포트가 아닌 본체
뒷면에 위치한 USB포트에 제품을 연결하여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뒷면에 제품을 연결하셔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라면 다른 PC에
제품을 연결하여 확인해 주십시오.
다른 PC에서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홈페이지
[SUPPORT]->[고객지원]->[A/S안내]에 안내 된 택배서비스센터를
통해 증상의 확인 및 적절한 서비스를 지원받으시기 바랍니다.
http://support.cowon.com/as_page/as_page01.php
이용에 참고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부팅 속도가 느립니다.PLENUE R 2018/07/11
-
■ USB DAC 사용중 영상과 음성 싱크가 맞지 않을때 조치 방법PLENUE R 2018/01/03
-
■ 제품의 언어를 잘못 선택하였습니다.PLENUE R 2017/08/29
-
■ 이이폰에서 소리가 들리지 않아요.PLENUE R 2017/08/29
-
■ 블루투스 연결이 안됩니다.PLENUE R 2017/08/29
-
■ 멀티 버튼 설정은 어떻게 하는건가요?PLENUE R 2017/08/29
-
■ 제품에서 열이 나요.PLENUE R 2017/08/29
-
■ 파일 복사중 에러가 발생합니다.PLENUE R 2017/08/29
-
■ 화면 꺼지는 시간을 설정할 수 있나요?PLENUE R 2017/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