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공지사항 물류배송 및 택배서비스 택배사 변경 안...

자주 묻는 질문

원하시는 내용이 없는 경우, 채널톡으로 문의 해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글자가 깨져서 보여요.
PLENUE J 2018/01/03
고객님 안녕하세요
디지털 프라이드 코원입니다

제품의 언어 설정에 문제로 예상되며 우선 제품의 전원을 켜주신 후
화면 오른쪽 위의 설정 아이콘을 선택하셔서 화면 왼쪽의 설정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설정▶화면▶Language/언어를 재설정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PLENUE J 제품은 한글 Windows를 기준으로 개발된 기기이므로
일부 특수한 언어의 글자가 정상적으로 표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원하시는 내용을 찾을 수 없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