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원하시는 내용이 없는 경우, 채널톡으로 문의 해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제품의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PLENUE L
2018/10/16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되었다면 마이크로 5핀용 충전 아답터를 통해 제품을 충분히 충전 후
전원을 켜주시기 바랍니다.
충전 이후에도 아무런 작동이 되지 않는다면 ▶||, ▶▶ 버튼을 동시에 약 6초 이상 길게 눌러
스마트리셋 후 충전을 다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 리셋 및 충전후에도 전원이 켜지지 않는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홈페이지
[SUPPORT]->[고객지원]->[A/S안내]에 안내 된 택배서비스센터를
통해 증상의 확인 및 적절한 서비스를 지원받으시기 바랍니다.
http://support.cowon.com/as_page/as_page01.php
전원을 켜주시기 바랍니다.
충전 이후에도 아무런 작동이 되지 않는다면 ▶||, ▶▶ 버튼을 동시에 약 6초 이상 길게 눌러
스마트리셋 후 충전을 다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 리셋 및 충전후에도 전원이 켜지지 않는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홈페이지
[SUPPORT]->[고객지원]->[A/S안내]에 안내 된 택배서비스센터를
통해 증상의 확인 및 적절한 서비스를 지원받으시기 바랍니다.
http://support.cowon.com/as_page/as_page01.php
-
■ USB DAC 사용중 영상과 음성 싱크가 맞지 않을때 조치 방법PLENUE L 2019/11/06
-
■ 부팅 속도가 느립니다.PLENUE L 2018/10/16
-
■ AI 오디오 기능은 어떻게 사용하나요?PLENUE L 2018/10/16
-
■ 제품의 용량과 색상, 구성품이 다릅니다.PLENUE L 2018/10/16
-
■ 제품의 언어를 잘못 선택하였습니다.PLENUE L 2018/10/16
-
■ 멀티 버튼 설정은 어떻게 하는건가요?PLENUE L 2018/10/16
-
■ 멀티 휠 설정은 어떻게 하는건가요?PLENUE L 2018/10/16
-
■ 밸런스 단자 역할이 무엇인가요?PLENUE L 2018/10/16
-
■ 제품에서 열이 나요.PLENUE L 2018/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