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원하시는 내용이 없는 경우, 채널톡으로 문의 해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A/S는 어디서 받나요?
CX5
2019/02/07
본 제품은 코원 택배서비스센터에서만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다음 방법을 참고하여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여 당사 택배서비스센터로 서비스 입고를 부탁드립니다.
-제품은 안전하게 포장하여 고객정보(성함/연락처/주소/증상)를 동봉하여 택배비는 착불이 아닌
고객부담(선불)으로 발송부탁드립니다.
+ 택배서비스 센터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540 코원타워 7층 코원택배서비스센터 앞
번거로우시더라도 다음 방법을 참고하여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여 당사 택배서비스센터로 서비스 입고를 부탁드립니다.
-제품은 안전하게 포장하여 고객정보(성함/연락처/주소/증상)를 동봉하여 택배비는 착불이 아닌
고객부담(선불)으로 발송부탁드립니다.
+ 택배서비스 센터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540 코원타워 7층 코원택배서비스센터 앞
-
■ 안드로이드 OS 10 미세 볼륨 조절 방법CX5 2020/03/16
-
CX5 왼쪽과 오른쪽 유닛 듀얼모드 연결 재설정 방법CX5 2019/02/07
-
■ 분실시 새로 구입한 유닛과 듀얼모드 연결 설정 방법CX5 2019/02/07
-
■ 싱글모드 연결 방법CX5 2019/02/07
-
■ 듀얼모드 연결 방법CX5 2019/02/07
-
■ 페어링이 되지 않습니다.CX5 2019/02/07
-
■ 볼륨이 최대 또는 최소 출력되는 경우(삼성 갤럭시 시리즈)CX5 2019/02/07
-
■ 볼륨 조절은 어떻게 하나요?CX5 2019/02/07
-
■ 음악 듣기, 통화하기는 어떻게 사용하나요?CX5 2019/02/07